- 니로 하이브리드 목차
실용적인 패키징, 훌륭한 기능 콘텐츠, 매우 효율적인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 및 완전 전기 옵션을 갖춘 니로 하이브리드는 탁월한 가치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니로 하이브리드에 항상 부족했던 한 가지가 있습니다. 바로 스타일입니다. 그냥 평범한 해치백처럼 보였지만 , 2023년형 니로 하이브리드에서는 디자인을 최전선에 두면서도 오래된 자동차의 핵심 속성을 유지하면서 모든 것이 바뀌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
우리가 기아 에서 기대하게 된 것처럼 새로운 니로 하이브리드는 쿠키 커터 디자인처럼 느껴지지 않고 회사의 나머지 라인업과 어울리는 고유한 감각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런 것을 상상할 수 있다면 일종의 고래처럼 보입니다. 기아의 타이거 노즈 그릴은 상단의 얇은 날개 모양의 검은색 조각과 크고 사다리꼴 형태의 하단 흡입구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각진 헤드라이트는 의료용 모니터의 심장 박동 모양의 LED 시그니처가 특징이며, 부메랑 모양의 테일라이트는 뒤쪽 끝에 높게 위치합니다.
2023 니로의 디자인에서 가장 눈길을 끄는 부분은 자동차의 C필러를 구성하는 사이드 블레이드다. 그 모양은 미등과 리어 윈도우의 각도를 따르고 블레이드 뒤에 공기 역학을 증가시키는 실제 공기 통과가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측면 블레이드는 차체 색상으로 칠해져 있지만 니로 하이브리드의 CityScape Green 또는 Mineral Blue 페인트를 선택하면 Niro의 나머지 하체 클래딩과 일치하도록 유광 검정색으로 블레이드를 마감할 수 있습니다. 멋지다고 생각하지만 다른 나라에서는 블레이드가 밝은 빨간색이나 주황색과 같은 거친 대조 마감으로도 제공됩니다.
새로운 니로 하이브리드의 인테리어도 시각적으로 흥미롭습니다. EV6 에서 많은 스타일링 단서를 얻었 습니다. 도어 패널의 얇은 팔걸이는 대시보드와 만나기 위해 올라갑니다. 대시보드에는 2개의 디스플레이가 있는 대형 검은색 패널과 조수석 앞의 깔끔한 주변 조명이 있습니다. 니로 하이브리드는 버튼 터치로 기후 표시에서 오디오/내비게이션 컨트롤로 전환하는 터치 패널 및 노브 쌍을 공유합니다. 저는 특히 2스포크 스티어링 휠과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를 위한 1990년대 알람 시계 글꼴을 좋아합니다.
기아 인테리어 디자이너의 최우선 관심사는 지속 가능성이었고 2023년형 니로 하이브리드에는 멋진 터치가 있습니다. 비건 실내 장식이 유일한 옵션이며, 상단 트림은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고 유칼립투스 잎으로 마감 처리된 가죽 대체재를 사용합니다. 헤드라이너는 재활용 벽지로 만들어졌으며 일반 저렴한 천보다 훨씬 흥미롭고 도어 패널은 BTX 프리 페인트를 사용합니다.
기아는 사양 측면에서 니로 하이브리드 파워트레인에 대해 아무것도 변경하지 않았습니다. 자연 흡기 1.6리터 4기통 엔진과 6단 듀얼 클러치 자동 변속기 및 단일 전기 모터를 결합하여 총 139마력과 195파운드의 토크를 앞바퀴로 보냅니다. 시속 60마일에 도달하는 데는 약 10.5초가 걸리지만 니로는 고속도로에 합류할 때도 느리다는 느낌이 들지 않을 만큼 경쾌하다.
그러나 속도는 실제로 니로 하이브리드의 요점이 아닙니다. 가장 효율적인 트림에서 니로 하이브리드는 이전 니로 하이브리드에 비해 EPA 연비 등급이 53mpg, 시내 53mpg 및 고속도로 54mpg, 복합 수치에서 3mpg, 고속도로에서 6mpg 향상되었습니다. 더 큰 18인치 휠을 장착한 내가 운전하고 있는 SX Touring 모델은 결합된 등급에서 4mpg의 히트를 기록하고 고속도로에서 무려 9mpg 더 적습니다.
2023년형 니로 하이브리드의 시트는 지지력이 더 뛰어난 쿠션과 볼스터링을 갖추고 있으며 서스펜션은 더 부드럽고 세련된 느낌을 줍니다. 부분적으로 실제 자동 변속기 덕분에 니로 하이브리드 시스템은 일부 경쟁사보다 훨씬 더 잘 통합되어 가스 엔진의 부드러운 결합과 덜 거친 전반적인 경험을 제공합니다. 한 가지 주요 불만은 세 가지 강도 설정과 완전히 끄는 기능이 있는 회생 제동입니다. 가장 공격적인 재생 설정은 전기 자동차처럼 완전한 원페달 주행을 달성할 수 없지만 매우 강력한 감속을 제공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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