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우디q4 이트론

2022년 11월 18일 by 건강히운동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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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는 2033년까지 완전한 전기 자동차 제조업체가 되는 길을 가고 있습니다. 그리고 이러한 전환은 아우디q4 이트론을 탄생시킨 이유가 됩니다. 전기차 시장이 빠르게 성장함과 동시에 아우디q4 이트론은 시장에서 어떤 결과를 낼지 기대가 되는 상황입니다. 오늘은 아우디q4 이트론의 리뷰를해보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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아우디q4 이트론

 

빠른 관심을 끄는 제품으로 헤드라인을 장식 아우디q4 이트론 입니다. 잠재적인 세금 공제를 고려하기 전에 약6000만원부터 시작하는 아우디q4 이트론는 우주 시대를 거치지 않고 쉬운 전기 생활을 원하는 최초의 EV 구매자를 대상으로 합니다. 물론, 그것은 Q4가 약간 어색하고 투박해 보인다는 것을 의미하지만 모든 사람이 자동차를 보는 성향이 같은 것은 아닙니다.

아우디q4 이트론은 가스 구동식 Q3 와 Q5의 크기 차이를 효과적으로 나눕니다. 동일한 MEB 전기 자동차 플랫폼을 사용하므로 동일한 82kWh 배터리 팩을 사용합니다. 아우디q4 이트론은 현재 듀얼 모터 설정에서만 사용할 수 있으며, 295마력과 339파운드의 토크로 평가되며 완전 충전 시 387km를 갈 것으로 예상됩니다.

 

Audi는 2023년에 단일 모터, 후륜 구동 레이아웃 및 420km 주행 범위를 갖춘 덜 강력한 아우디q4 이트론이 출시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흥미롭게도 아우디q4 이트론은 느린 125kW 속도로 충전을 제한합니다.

 

해당 속도로 안정적으로 전기를 공급하는 DC 고속 충전기를 찾을 수 있다고 가정하면 아우디q4 이트론의 배터리는 38분 안에 5%의 충전 상태에서 80%까지 갈 수 있습니다.

아우디q4 이트론은 회생 제동을 통해 약간의 에너지를 회수할 수 있으며 페달을 밟으면 기계식 브레이크가 필요할 때까지 재생 강도가 증가하여 실제로 자동차 속도가 느려집니다. 전자식 제동과 마찰 제동 사이의 전환을 느낄 수 없지만 적절한 제동력을 얻으려면 생각보다 더 멀리 페달을 밟아야 합니다. 익숙해지는 데 약간의 시간이 걸립니다.

스로틀을 해제할 때 운전자가 선택할 수 있는 재생 수준이 있지만 쓸모가 없습니다. 감속할 때 저단 변속 패들을 사용하여 다양한 재생 강도를 거쳐야 합니다. 이는 직관에 어긋나며 아우디q4 이트론는 선택한 설정을 유지하지 않습니다. 스로틀을 밟는 순간 처음으로 돌아갑니다.

차체 스타일에 관계없이 아우디q4 이트론이 5.8초 만에 시속 60마일에 도달할 것이라고 말하지만 즉각적인 전기 토크를 감안할 때 대부분 더 빠르게 느껴집니다. 전방 추력은 더 빠른 속도에서도 떨어지지 않습니다.

옵션

아우디q4 이트론에는 에어 서스펜션, 어댑티브 댐퍼, 리어 액슬 스티어링 또는 정교한 섀시 기술이 없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균형이 잘 잡혀 있고 의도한 목적에 맞게 적절하게 조정되어 있습니다. 아우디q4 이트론을 운전하는 것은 견고한 고속도로 주행과 제어된 신체 움직임으로 편안한 경험입니다. 흥미진진하다고 할 수는 없지만 목표 구매자의 우선 순위는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표준 운전자 지원 기술에는 사각지대 모니터링, 차선 이탈 경고, 주차 센서 및 후방 교차 교통 경고가 포함됩니다. 차선 유지 지원 기능이 있는 어댑티브 크루즈 컨트롤을 사용하려면 프리미엄 플러스 트림으로 올라와야 하며, 매트릭스 LED 헤드라이트 및 증강 현실 헤드업 디스플레이와 같은 멋진 기술은 최고급 프레스티지용으로 예약되어 있습니다. 매트릭스 조명의 주간 주행등 서명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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