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제네시스 gv60 목차
전기차로만 선보인 첫번 째 SUV 제네시스 gv6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라인에서 독특한 스타일과 재미있는 드라이빙 다이내믹스를 갖춘 전기차라고 말할 수 있습니다. 오늘은 한국에서 아주 큰 주목을 받고 있는 제네시스 gv60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네시스 gv60
GV60은 스타일 덕분에 즉시 사람들을 끌어당깁니다. 매끈한 선은 여기에서 게임의 이름으로, 날카롭게 각진 형체와 대조됩니다. 흰색 페인트로 덮여 있어 계란처럼 보이지만 멋진 계란처럼 보입니다. 제네시스의 거대한 턱은 가솔린 자동차보다 전면에서 더 낮지만 여전히 이중 레이어 헤드라이트와 테일라이트도 가족 내에서 GV60의 모습을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몇 가지 미친 각도가 있지만 제한된 양으로 사용됩니다. C-필러의 재그는 꽤 매끄럽게 보이며 내 테스터의 21인치 알로이 휠은 업계에서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 중 하나입니다.
제네시스 gv60의 실내는 더욱 펑키하다. 블루 나파 가죽과 네온 그린 콘트라스트 스티칭 및 파이핑의 미터법 보트 로드. 대부분의 터치 포인트는 부드럽거나 울퉁불퉁하거나 시각적으로 흥미롭습니다. 제네시스 gv60은 스스로를 너무 심각하게 생각하는 차가 아니며, 저는 그것이 마음에 듭니다. 그리고 더 좋은 점은 이 항목이 옵션 패키지가 아닌 성능 트림의 모든 표준입니다.
제네시스 gv60 내부에는 자동차가 꺼지면 뒤집어지는 변속 다이얼과 같은 정말 깔끔한 요소가 있어 숙고할 구를 줍니다. 도어 핸들은 원형이지만 Mini와는 달리 인체공학적으로 설계되었습니다. 스티어링 휠에는 매력적인 밝은 녹색 "BOOST" 버튼이 있습니다(자세한 내용은 나중에 설명). 뒷좌석 컵 홀더는 도어 팔걸이에 깔끔하게 통합되어 있습니다.
제네시스 gv60에는 한 쌍의 12.3인치 화면이 기본으로 제공됩니다. 왼쪽 디스플레이는 디지털 게이지 클러스터로 차량 및 다양한 안전 시스템과 관련된 관련 정보를 한 눈에 볼 수 있습니다. 오른쪽에는 지도, 차량 정보 또는 라디오에서 재생되는 모든 항목 등 몇 가지 다른 항목을 볼 수 있는 위젯이 있습니다.
오른쪽 화면은 제네시스 인포테인먼트 시스템의 최신 버전을 실행하는데, 현대와 기아가 제공하는 것을 멋지게 재탄생시킨 버전입니다. 반응이 빠르고 직관적이며 디스플레이를 망가뜨리고 싶지 않은 경우를 대비해 센터 콘솔에 다이얼이 있는 것이 마음에 듭니다. 무선은 아니지만 무선 장치 충전은 두 줄 사이에 4개의 USB-C 포트가 분할되어 있기 때문에 두 트림 모두에서 표준입니다.
충전할 때 제네시스 GV60은 대부분의 다른 EV보다 고속 충전기에서 더 많은 전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물론 여전히 약 225kW로 제한되어 있으므로 가장 빠른 충전소에서 광고하는 전체 350kW를 얻지는 못하지만 225kW이면 충분합니다 . 단 18분 만에 충전 상태를 10%에서 80%로 높이는 것은 전혀 나쁘지 않지만 개방형 240볼트 콘센트를 사용하는 소유자 중 한 명이라면 밤새 GV60을 충전해야 합니다.
제네시스는 럭셔리에 대한 독특한 해석으로 정말 좋은 틈새 시장을 찾았습니다. 그것의 차는 평균적인 소유자에게 충분한 기능을 갖추고 있으며 전체적으로 흥미롭고 혼란스러운 포장이 없기 때문에 주문이 훨씬 간단합니다. 어떤 제네시스도 추천하지 않는 것은 어렵고 , 2023년형 제네시스 GV60은 자동차 회사가 향후 3년 동안 라인업을 전기화하기 위해 추진함에 따라 확실히 인상적인 단계입니다.
'자동차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bmw x7 가격 (0) | 2022.11.22 |
---|---|
아우디q4 이트론 (0) | 2022.11.18 |
2022 포르쉐 마칸 (0) | 2022.11.18 |
랜드로버 레인지로버 (0) | 2022.11.18 |
니로 하이브리드 (0) | 2022.11.17 |